페이스북

카카오톡
ID:dermamall

자동로그인 |  회원가입 |  아이디/비번 찾기 |  FAQ
더마몰
HOME
>
뉴스
뉴스

동화약품 활명수 “오늘도 잘 소화하세요” 올해의 광고상 수상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더마몰_ 작성일19-04-09 10:10 조회49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 

산업동화약품 활명수 “오늘도 잘 소화하세요” 올해의 광고상 수상
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 
입력일 : 2019-04-08 15:37:32
목록보기프린트스크랩icon_zoomin.gificon_zoomout.gif확대축소RSS
 
 
20190408153718_5caaec1e760d7_1.jpg
 
▲“오늘도 잘 소화하세요” 캠페인 청춘편 (사진=동화약품 제공)

[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] 

 
동화약품 활명수의 “오늘도 잘 소화하세요” 광고 캠페인 “청춘편”이 ‘제26회 올해의 광고상’ TV광고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. 

이번에 수상한 “오늘도 잘 소화하세요: 청춘편”은 활명수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‘식사’를 소재로 주고받는 안부인사를 통해 한국인의 정서인 ‘밥’에 담긴 걱정, 안부, 응원, 우정, 사랑 등 여러 감정들을 풀어냈다. 

특히 광고 속에서 다양한 관계와 상황들을 릴레이 형식으로 풀어낸 “종합편”과 더불어 무뚝뚝한 아버지와 취업 준비생 아들 사이의 감정 표현에 집중한 “청춘편”은 2030세대 뿐 아니라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큰 공감을 이끌어냈다.

이번 캠페인을 통해 활명수는 의약품의 기능인 물리적인 소화를 뛰어 넘어 우리 국민들의 마음까지 달래주는 브랜드로, 시대와 공감하고 함께 소통하는 국민 브랜드로서 대한민국을 응원하고 늘 곁에서 함께 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다.  

동화약품 관계자는 “활명수 캠페인이 이 시대를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고, 힘을 주는 광고가 되었으면 좋겠다”라고 밝혔다.

한국광고학회는 국내 광고 및 홍보 관련 교수진과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는 권위있는 학회로, 매년 그 해 최고의 광고를 선정해 ‘올해의 광고상’을 시상하고 있다. 올해는 그랑프리 1편, 부문별 ‘올해의 광고상’ 9편, 심사위원 특별상 1편, 총 11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. 

닥터수

우리나라 최초의 브랜드이자 최장수 브랜드인 활명수(살릴 活, 생명 命, 물 水)는 1897년부터 그 이름의 뜻대로 민중의 ‘생명을 살리는 물’ 역할을 해왔으며 이러한 활명수의 가치와 철학을 잇고자 매년 활명수 기념판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여 물 부족 국가 어린이들을 돕는 ‘생명을 살리는 물’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.   
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(junsoo@mdtoday.co.kr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처음으로
회사소개   서비스이용약관   개인정보 취급방침 제휴카드 무이자 혜택 | 상단으로

회사명 더마몰(주) 주소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612 한일빌딩 4층
사업자 등록번호 314-81-37759 대표 박지수 전화 02-549-7999 팩스 02-544-0306
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5-서울강남-01932호 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번호 J120002015001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사재훈
Copyright © 2001-2013 더마몰(주). All Rights Reserved.